UPDATED. 2021-11-26 14:51 (금)
NH농협 거제시지부, 거제시민축구단에 발전기금 기부 응원
NH농협 거제시지부, 거제시민축구단에 발전기금 기부 응원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10.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거제시지부가 거제시민축구단의 선전을 위해 발전기금 3천만 원을 기부했다.

NH농협 거제시지부 김창배 지부장은 15일 오전 거제시청을 방문해 발전기금을 전달하면서 “K4리그에서 거제시를 대표해 활약하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 힘을 보탤 수 있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운 거제시민축구단 대표이사는 “거제시민축구단에 발전기금을 보내 주신 NH농협 거제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거제시민축구단이 좋은 성적을 거둬 거제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시장도 “이번 발전기금 전달을 통해 선수들의 사기가 증진될 수 있을 것”이라며 “거제시민축구단이 좋은 성적을 내어 시민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년 6월 창단한 거제시민축구단은 송재규 감독, 송홍섭 코치와 선수 31명으로 구성해 올해 K4리그에 첫 출전해 현재 리그 진행 중이며 현재 16팀 중 7위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K4리그는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한민국의 세미프로 축구리그로 16팀이 팀당 30경기를 치른다.

거제시민은 누구나 거제시민축구단의 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이 되고자 하는 시민은 언제라도 거제시민축구단 (☎ 638-5545)에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