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박종우 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원팀(One Team) 구성 제안
박종우 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원팀(One Team) 구성 제안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2.04.1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우 국민의힘거제시장예비후보는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확실한 승리를 위해선 국민의힘이 한팀이 되어야 한다" 강조했다.

박종우예비후보는 13일 오전11시 시청브리필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깨끗하고 공정한 경선을 통해 원팀이 된 모습을 보여줄 때, 거제시민은 국민의힘을 믿고 지지할 것"이라며 다른 후보를 향해 '원-팀'구성을 제안했다.

그는 국민의힘 시장후보를 비롯한 시·도의원 후보들에게도 "아름다운 경선을 치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깨끗하게 승복하자"며 "당내 경선을 통해 후보가 선출된 후에는 당의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공정한 경선, 감동을 줄 수 있는 경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호소했다.

[ 기자회견문 ]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의힘 당원동지 여러분!

거제시장 예비후보 박종우입니다.

지난 8일,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민의힘 거제시장 예비후보는 저 박종우를 포함해 총 OO명이 후보 등록을 마쳤습니다. 역대 최고로 많은 후보가 경쟁하는 본선행 경선은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자칫 잘못했다간 서로에게 큰 상처를 남겨 와해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민의힘의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이렇게 된다면, 거제시와 국민의힘 모두에게 큰 손실입니다.

다가오는 6·1 지방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에게 중요한 선거입니다. 윤석열 차기 정부와 함께 새로운 거제를 만드는 것이 선거의 본질이자 우리의 핵심과제입니다. 선거에서 확실한 승리를 위하여 국민의힘 구성원 한분 한분이 힘을 모아 제대로 된 한팀이 되어야 합니다. 깨끗하고 공정한 경선을 통해 원팀이 되는 모습을 보여줄 때, 거제시민은 국민의힘을 믿고 지지할 것입니다.

저는 그 어느 후보보다도 오랫동안 국민의힘 핵심당원이었습니다. 그 기간동안 당이 추구하는 본질에 기초하여, 오직 당만을 바라보며 헌신해 왔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의 사익보다는 국민의힘 공동목표를 위하여 똘똘 뭉쳐야 합니다. 모두가 아름다운 경선을 치르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깨끗하게 승복해야 합니다. 국민의힘이 승리하는 대의를 위해 ‘원팀(One Team)’이 되어 오직 거제발전만을 생각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당원들이 하나의 팀이 되어야 거제시와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거제시장 예비후보 박종우는 제안합니다.

모든 후보는 공정한 경선, 감동을 줄 수 있는 경선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합시다. 저 박종우도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경선에 임하겠습니다. 당내 경선을 통해 후보가 선출된 후에는 당의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하겠습니다. 국민의힘 다른 후보들도 제가 제안하는 ‘원팀(One Team) 구성’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하여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긴밀하게 소통하고 발전함으로써, 희망찬 거제시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 4. 13

국민의힘 거제시장 예비후보 박종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