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입 장 문] 거제시나선거구 거제시의원(예비)후보 박명옥
[입 장 문] 거제시나선거구 거제시의원(예비)후보 박명옥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2.05.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옥 거제시나선거구시의원 예비후보는 8일 상동초교주변 승합차량 어린이 교통사고와 관련, 입장문을 냈다.

다음은 입장문이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상문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거제시 나 선거구 시의원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기호 1-나, 예비후보자 박명옥입니다.

상동초교 스쿨존 내에서의 승합차량에 학생이 다치는 사고를 접했습니다. 사고를 당한 학생의 건강이 회복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사고가 난 이 지역은 상동초교를 중심으로 사방이 모두 도로입니다. 경사진 비탈길도 있으며, 주변을 둘러봐도 승, 하차를 위한 작은 여유 공간조차 없는 매우 위험천만한 상태입니다. 저 역시 이번 사고 때문에 주변을 조사하고 검토하면서 그 위험과 안전장치의 시급함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사고는 앞으로 절대로 두 번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기에 저는 이곳에 제대로 된 안전장치를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 상동초교 주변에 『승, 하차구역(일명, 픽업존)』의 설치를 강력히 촉구합니다.

존경하는 상문동 주민여러분!

만약, 제가 이번에 거제시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반드시 이 상동초교 주변에 아이들의 안전이 확보되도록 『승,하차구역(픽업존)』을 확보, 설치 하겠습니다. 저의 선거공약에도 분명히 넣어서 안전한 학교, 안전한 등,하교 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