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10:32 (월)
2023년 한국생활개선 거제시연합회원 한마음대회 개최
2023년 한국생활개선 거제시연합회원 한마음대회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4.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 거제시연합회는 2023년 4월 14일 오전 거제스포츠파크 거제국민체육센터에서 “2023년 한국생활개선 거제시연합회원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서일준 국회의원, 윤부원 거제시의회의장을 비롯해 내빈 및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거제면 지역 모듬북 팀 소리마실을 초청공연으로 호응을 이끌고, 임정심 회장의 개회사와 박종우 거제시장, 서일준 국회의원, 윤부원 거제시의회의장의 축사와 생활개선회원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개회식 뒤에는 경상남도약사회 황혜영 여약사회장의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오후는 명랑운동회, 화합의 마당으로 회원간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생활개선회원들이 1년간 배우고 준비한 과제동아리 캘라그라피, 도자기, 민화작품으로 실력을 뽐내는 기회를 마련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임정심 회장님을 중심으로 생활개선회원들이 단합하여, 농촌여성의 권익향상과 의식개혁, 농촌을 지켜나갈 여성후계세대 육성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농촌의 변화와 개선을 추가하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늘 어려운 가운데서도 우리가 농업의 미래에 대해 기대를 하고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다”고 당부하였다.

한국생활개선 거제시연합회는 1958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14개회 455명으로 활동 중이며 농촌전통생활 문화 발굴 계승, 농촌생활 환경개선, 지역사회 활동 및 봉사활동 등 거제시의 농촌여성리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