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가을여행 떠나세요”
“가을여행 떠나세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9.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주간' 홍보 캠페인 실시

거제시와 거제도관광협의회는 지난 25일 장평동 일원과 홈플러스 매장에서 '관광주간'  홍보 및 환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관광주간' 홍보와 이에 따른 관광객 환대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거제도관광협의회 회원과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광주간 행사와 할인혜택 등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경남 추천 코스 리플릿을 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10월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부모들이 관심을 보였다.

'관광주간'은 "내 곁에 내 사랑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5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 축제, 특별 프로그램, 관광지․숙박․교통․음식 업체 할인 서비스 제공 등 여행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가을 휴가 사용을 장려함으로써 하계 휴가기간 등 성수기에 집중된 국내 관광 수요를 연중 분산하고 국내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되는 행사이다.

행사 기간 중 거제관광호텔, 거제삼성호텔, 래디언스관광호텔, 거제도비치호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입장료, 해금강테마박물관 입장료,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료가 10%~50% 할인된다.

자세한 할인 혜택 이용방법은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정보도 제공돼 10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