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거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현장 확인 실시
거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현장 확인 실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5.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김동수)는 6월 1일부터 개회하는 제238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실시되는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자료 수집활동과 현장 실태 및 운영상 문제점, 애로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위원회 소관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을 실시하였다.

주요 현장 방문지는 총 12개소로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반야원 ▲거제시니어클럽 ▲거제시영어마을 ▲거제시보건소 ▲학산경로당(건강측정관리시스템) ▲고현·옥포 청소년 문화의 집 ▲장승포하수처리시설 ▲자활사업 작업장 ▲대형폐기물파쇄시설 ▲분뇨처리시설 등을 방문하여 확인 및 점검을 진행하였다.

행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부서에서 계획 및 추진 중인 사업들이 운영 과정상 문제점이 없는지 직접 확인하고, 담당 부서 및 현장 관계자들과 사업 추진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효과적인 사업 추진 방향 등에 대하여 심도 깊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수 행정복지위원장은 “서면자료로는 확인이 어려웠던 부분들을 직접 눈으로 현장을 확인하면서 면밀히 챙길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하여 관내 주요사업들이 주민편익을 증진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