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9 16:58 (목)
거제 유자, 서울 핫플 성수동에서 인기몰이
거제 유자, 서울 핫플 성수동에서 인기몰이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12.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지난 12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서울 성수동(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7)에서‘거제 유자’를 테마로 한 관광홍보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도권의 MZ세대에게 거제 관광을 홍보하고, 거제 유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팝업스토어 내 유자 크리스마스 트리와 리스를 제작‧전시하고, 성수동 겨울 거리에 ‘따뜻한 유자차 한 잔’ 같은 감성을 더해, 유자 이미지를 거제시와 연결하는 컨셉트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추운 날씨에도 성수동 거리는 2030세대들로 북적였고, 거제팝업스토어에도 끊임없이 방문객이 찾아와 거제의 유자가 담겨있는 기념품, 굿즈, 먹거리, 볼거리를 관람하며 색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함께 느껴보고 인증샷을 찍어 이를 SNS를 통해 홍보하며 거제 유자를 적극 알리기도 하였다.

이틀 동안 팝업스토어에는 5,000여 명이 방문했으며, SNS홍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곳을 방문한 한 관람객은“노란 유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거제팝업스토어에 들어오니 꼭 비타민을 충전하는 것 같았다”며,“다음에 거제 여행을 가서 다양한 유자 제품을 꼭 사고 싶다”고 말했다.

거제시 관계자는“팝업스토어의 메카인 서울 성수동에서 거제관광홍보관을 운영하여 거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MZ세대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었다”라며“앞으로 다양한 세대에게 변화하는 거제를 소개하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