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가을밤을 춤과 노래로 수놓은 마전동
가을밤을 춤과 노래로 수놓은 마전동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10.0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거제문화원 주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개최

마전동(동장 윤승구)은 지난 2일 저녁 6시 장승포여객선터미널 분수광장에서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해 주민들에게 초가을 낭만을 선사했다.

거제문화원(원장 원재희)에서 주최하고 마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석)에서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3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거제문화원 회원들의 ▲경기민요 ▲오광대공연 ▲댄스스포츠, 마전초등학교 학생들의 ▲사물놀이공연 ▲오카리나 연주, 마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댄스스포츠 ▲기타연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무대를 즐겼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마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중 웰빙댄스와 통기타 수강생들이 함께 참여해 보고 듣는 공연을 넘어서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공연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을 위해 떡과 막걸리 등 먹거리를 준비한 김경석 위원장은 "바쁜일상속에서 주민들에게 짧은 시간이나마 음악 및 공연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느낄 수 있도록 해 힐링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승구 마전동장은 “마전동 주민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마련해 주신 원재희 거제문화원 원장과 김경석 마전동주민자치위원장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런 행사가 앞으로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