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0 10:40 (화)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남도연합회&거제시연합회 사회복지관에 이웃돕기 백미 700㎏ 기탁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남도연합회&거제시연합회 사회복지관에 이웃돕기 백미 700㎏ 기탁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5.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상남도연합회(회장 곽영효)와 거제시연합회(회장 구민우)는 5월 27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김원배) 수탁시설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행이)에 백미 700kg를 기탁하였다.

이는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남도연합회와 거제시연합회에서 지난 5월 21일 제22회 경상남도 수산업경영인대회 행사 시 화환으로 받은 쌀을 기탁하는 것으로, 경상남도 연합회 곽영효 회장은 “어려운 분들께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을 위해 항상 함께할 수 있는 경상남도와 거제시연합회가 되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김원배 이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소중한 기부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해 준 쌀은 지역의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 한끼로 전달해 드리겠다.”고 답했다.

백미는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 수탁운영하고 있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되었으며 무료급식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거제시(시장 박종우)도 지역경제 악화로 모두가 어려운 현실에서도 훈훈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보내준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경상남도연합회(회장 곽영효), 거제시연합회(회장 구민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