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2:47 (금)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 평가에서 5년 연속 S등급 성과 달성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 평가에서 5년 연속 S등급 성과 달성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5.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 전경

거제대학교(총장직무대리 전화익 부총장)가  전국 134개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5년 연속 S등급의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지역 중소기업의 발전은 물론 직원들의 역량개발 및 직무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의 5년 연속 S등급은 공동훈련센터 승인 이후 보기 드문 성과로 공동훈련센터 직원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전담자의 역량이 없고서는 할 수 없는 결과로 우수 공동훈련센터로 평가 하였다.

아울러 24년부터는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으로 인증 받고 지역산업맞춤형사업과 장기유급휴가훈련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외국인근로자 증가로 지역산업이 필요로 하는 외국인 한국어교육 위탁훈련기관으로 선정되어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체험센터에서는 직업체험을 원하는 중고생, 기업체 직원 등 수시로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지역산업의 고용창출을 위하여 청년·구직자 취업연계 일학습병행사업(훈련수당지급)을 준비(8월 모집)하고 있다. 청년 미취업자 및 구직자는 1개월 정도의 교육이수가 되면 취업으로 연계되는 훈련이다.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장(문봉환)은 "지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교육훈련을 도입 개발하여 직원들의 직무역량 향상에 기여하고 앞으로 양질의 훈련을 제공하여 기업과 대학이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