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6 12:45 (수)
한화오션, 협력사 직원 추락사에 사과문 발표
한화오션, 협력사 직원 추락사에 사과문 발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9.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문]

9일 밤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내 플로팅 도크에서 작업 중이던 협력사 직원 한 분(구OO, 1983년생, 에스이엠투)이 추락하셨습니다. 사고 직후 즉시 응급조치 후 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안타깝게도 오후 11시 23분에 돌아가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까운 사고로 사랑하는 가족을 잃으신 유족분들께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무엇보다도 유족분들께 죄송한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한화오션의 발전을 위해 애써 주시는 근로자분들, 한화오션을 믿고 선박 건조를 맡겨 주신 선주분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과 국민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올해 들어 안타까운 사고들이 연이어 발생한 이후 전 임직원들이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던 상황에서 또다시 소중한 생명을 잃어버린 사고가 발생하여 참담하고 비통한 심정으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사고 원인을 철저히 조사하기 위한 관계 기관의 조사에 적극 임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사고 원인이 밝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사태 수습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회사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강구하여 안전대책을 더욱 강화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