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6 (금)
강이나 바다에서 잡은 조개에서 진주가 나왔어요
강이나 바다에서 잡은 조개에서 진주가 나왔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1.0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인보살의 꿈풀이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도와줄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하여 많은 재물이 생기고 인정도 받게 됩니다.
Q)강에서 물고기가 알을 낳는 것을 봤습니다. 
A)그동안 이루어지지 않던 소 원이 성취되고 재물이나 돈 등이 증가되어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Q)강에서 물고기를 잡아 손에서 펄떡거렸어요.
A)원기왕성하고 유능한 사람이 거나 인기있는 작품을 완성시키거나 그에 상응하는 일을 상징합니다.

Q)강에서 물고기를 잡아 크고 작음을 골라서 정리하는 꿈을 꿨습니다.
A)원고정리, 교 정을 하거나 작품심사 등의 일과 관계되거나 재물의 분배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Q)강이나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아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A)예상하지 못 한 어떤 재물을 장차 소유하기 위해서 계획할 일이 생깁니다.

Q)강이나 바다에서 잡으려고 하던 물고기가 배의 갑판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A)예상하지 못했던 횡재할 일이 생기거나 사람을 구할 일이 생겨 명예를 얻게 됩니다.

Q)강이나 바다에서 잡은 물고기를 놓아 주는 꿈을 꿨습니다.
A)어렵게 얻은 태아를 유산하 거나 바라던 일, 돈, 재물, 사람 등을 잃게 되어 많은 손해를 보게 됩니다.

Q)강이나 바다에서 잡은 조개에서 진주가 나왔어요.
A)연구하던 도중 진리를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던 보물을 얻게 되고 복권에 당첨되어 돈 을 타기도 합니다.

Q)개가 교미하는 꿈을 꿨습니다.
A)어떠한 관계가 성립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사업상으로 동업할 일이 생기거나 어려웠던 어떤 계약이 성립되어 또다른 관계가 생기는 것을 예견합니다.

Q)개가 사나운 기세로 으르렁대며 물려고 덤비거나 떼를 지어 덤비는 꿈을 꿨습니다. 
A)신변에 위험을 느끼게 되는 힘든 일이 생기거나 뜻하지 못한 남의 시비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Q)꿈에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았어요.
A)진행중이던 작품이나 자신의 능력 또는 일 에 대하여 심사기관에서 테스트 받을 일이 생기게 되어 어떠한 기회가 주어짐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Q)꿈에 개구리가 높이 뛰어오르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A)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취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겨 그일과 상관하 게 됩니다.

Q)개를 이끌고 다니는 꿈을 꿨습니다.
A)노력을 필요로 하는 고용인이나 호위병 , 경비원 등에 종사하게 되거나 학업 등에 계속적으로 정진하여 성과를 얻게 됩니다.

Q)개를 죽이는 꿈을 꿨습니다.
A)어려운 일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을 성사시킬 수 있고 어려운 상황에서 빚을 갚거나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여 입신양명하는 것 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Q)개미가 큰 벌레를 힘들게 옮기는 꿈을 꿨습니다. 
A)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도와줄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하여 많은 재물이 생기고 인정도 받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