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배 안으로 물고기가 뛰어 들었어요!
배 안으로 물고기가 뛰어 들었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11.2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방안에 물이 가득차서 그속에서 해엄을 치거나 목욕하는 꿈을 꿨습니다.
A)재물이 쌓여 유복하고 행복해지거나 어떤 돈많은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투자를 하게 되어 소원을 충족시키게 됩니다.

Q)방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것을 꿈에서 봤습니다.
A)사업, 일 등에서 큰 성과를 얻습니다.

Q)방안에 연기가 새어들어 고통을 당하는 꿈을 꿨습니다.
A)전염병 등에 감염되거나 남으로부터 누명을 쓰게 되어 몸과 마음으로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Q)방안에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으며 그것을 만족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꿈을 꿨습니다.
A)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소원이 만족하게 이루어지고 과거에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어 행복하게 됩니다.

Q)방안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문을 열고 다시 보니 고양이로 변해 있는 것을 꿈에서 봤습니다.
A)이것은 처음과 다른 상황을 의미합니다. 자기가 알고 있던 사람이나 작품을 위대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사실은 가치가 없는 것임을 뜻합니다.

Q)방안에서 큰 돼지와 싸우는 꿈을 꿨습니다.
A)현실에서의 고난과 어려운 문제와의 고투를 상징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피나는 노력 끝에 고난을 극복하게 되어 큰 재물을 소유하게 됩니다.

Q)방안의 물이 있었는데 말라서 그속에 있던 물고기가 노출되거나 그 물고기가 다른 동물로 변하는 것을 꿈에서 봤습니다.
A)생활환경이 변하게 되거나 신상에 나쁜 변화가 와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Q)방안이나 지하실의 깊숙한 곳에서 물고기가 노는 태몽을 꿨어요.
A)태어날 아이가 장차 성공하여 재물을 많이 모으게 되고 의식주가 풍부하게 되어 걱정없이 인생을 살 것이며 창작을 하는 예술가가 되거나 지도자가 될 것을 예시합니다.

Q)밭을 갈다 우연히 해골을 발견하는 꿈을 꿨습니다.
A)예술가인 경우 그림이나 글의 작품소재를 얻게되고 비밀스런 일이 생기고 돈의 가치가 높은 골동품 등을 얻게 됩니다.

Q)배 안으로 물고기가 뛰어드는 꿈을 꿨어요.
A)사람을 구하거나 재물이 생기고 그물로 물고기를 잡으면 돈을 벌게 됩니다.

Q)배가 부른 임산부를 꿈에서 봤습니다.
A)새로운 아이디어나 창작물, 고민거리등을 가진 사람이나 사업체 등과 관계를 맺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