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아무런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더듬질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꿨어요.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아무런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더듬질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꿨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1.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을 크게 벌이게 되고 또는 수사망을 펼쳐 처리할 일이 생기고, 자신의 방구석 또는 천장 등에 거미줄이 얽혀 었으면 두통이 생겨서 괴로움을 겪거나 운세가 막혀 어려 움을 당합니다.
Q)꿈에서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았어요.
A)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을 변경할 일이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괴로움을 당하던 걱정이 해소되며, 개미때 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면 일이 언제 끝날지 몰라서 오랜 시일동안 부진해집니다.

Q)개미떼가 자신의 팔과 다리에 기어오르는 꿈을 꿨어요.
A)자기에게 의지하거나 정신적 지도를 받을 사람이 많이 생기게 되어 도움을 주고 보살피게 됩니다.

Q)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며 으르렁대고 있는 것을 꿈에서 봤습니다.
A)자신이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세력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하여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되며 그 중 한 사람은 자신과 동일시 일 수도 있습니다.

Q)개울에 떠내려오는 시든 배추를 건지는 꿈을 꿨습니다.
A)병들거나 부고를 받게 되며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Q)꿈에서 개천, 강, 웅덩이, 세면장 등 물이 흐르는 곳에 소변을 보았습니다.
A)신문사나 잡지사에 소설, 논문 기타 창작물을 발표하게 됩니다.

Q)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아무런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더듬질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꿨습니다.
A)자신이나 형제의 일이 성공하여 재물이 쌓이게 되고 어떤 작품 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고 사람, 명예, 권리 등을 얻을 일이 생깁니다.

Q)개천이나 해변에서 많은 조개를 잡는 꿈을 꿨어요.
A)작가인 경우 많은 창작 물을 제작하여 발표할 수 있고 후에 명성을 얻게 되며, 처녀는 혼담이 생겨 결혼을 하게 되고 기혼자인 경우 임신을 하게 됩니다.

Q)꿈에 거머리가 다리 전체에 붙어 있었어요. 
A)큰 부자가 되어 사업을 벌이게 되고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되며, 한 두 마리가 붙어 있으면 재산을 축내는 사람과 상관하게 되어 손해를 보게 되고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Q)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떼어 주는 꿈을 꿨습니다.
A)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게 되어 덕을 쌓게 되고,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붙으면 질병이나 근심, 걱정거리 가 생겨서 괴로움을 당합니다.

Q)거미줄에 매달린 거미를 꿈 속에서 봤습니다.
A)자신의 주위에 있는 어떤 사람이 계교를 부리고 있음을 예시한 것이고,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으면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일을 도와 줄 충실한 사람을 얻게 됩니다.

Q)꿈에 거미줄이 사방에 쳐져 있는 것을 봤습니다. 
A)사업을 크게 벌이게 되고 또는 수사망을 펼쳐 처리할 일이 생기고, 자신의 방구석 또는 천장 등에 거미줄이 얽혀 었으면 두통이 생겨서 괴로움을 겪거나 운세가 막혀 어려 움을 당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