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30 (목)
산돼지를 잡는 꿈을 꿨어요!
산돼지를 잡는 꿈을 꿨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2.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산 밑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것을 꿈에서 봤어요.
A)정부기관이나 큰 기업체에서 일을 맡게 되고 그 일이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영예가 생깁니다.

Q)산 속에 살던 사슴이 제발로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꿨습니다.
A)미혼자인 경우 훌륭한 여성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거나 고급관리가 되어 권세와 명예 등이 주어집니다.

Q)산 속에서 많은 몰이꾼과 사슴을 쫓다가 제가 직접 잡는 꿈을 꿨습니다.
A)단체적인 경기에서 우승하거나 선거에서 당선되고 국가적인 고시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합니다.

Q)산 정상에서 상쾌한 기분으로 노래하는 꿈을 꿨습니다.
A)자기 선전할 일이 생기거나 권세와 명예를 떨치게 됩니다.

Q)산돼지가 달려들거나 저를 물려하는 꿈을 꿨어요.
A)태몽입니다. 앞으로 씩씩하고 용맹스러운 자손, 또는 자신의 일에 성공하여 좋은 지위에 오르거나 그로 인하여 명성을 떨칠 자손을 낳게 됩니다.

Q)산돼지를 잡는 꿈을 꾸었습니다.
A)그 동안 원하던 일이 이루어짐을 예견합니다. 예를 들어 고시 합격이나 대학입학, 권리 확보 등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Q)산등성이의 작은 구멍마다 쥐가 들어 있는 것을 꿈에서 봤어요.
A)자신이 개발한 상품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사회적으로 획기적인 반응을 일으키게 되는 꿈입니다.

Q)산소에 불이 붙어 다음에 일대에 번지게 되고 다 타버리는 꿈을 꿨습니다.
A)자기 일이 계속 지상에 발표되어 유명하게 되거나 사업이 잘 진전됩니다.

Q)산속에서 굴속이나 바위틈에 웅크리고 앉아 있는 호랑이를 발견하는 꿈을 꿨습니다.
A)연구기관이나 학원에서 지도자의 위치에 있게 되고 연구대상, 살아가는 동안 필요한 권리 등과 학구적인 일에 관련하여 종사하게 됩니다.

Q)산속에서 너구리를 붙잡거나 털을 얻는 꿈을 꿨어요.
A)어느 공공기관이나 직장에서 인정을 받게 되어 직책에서의 권리를 얻게 되고 또는 재물을 얻어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Q)산속에서 달걀을 발견하여 그것을 얻는 꿈을 꿨습니다.
A)자신이 종사하고 있는 기관에서 자기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채택해 주고, 그것을 먹으면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Q)산속에서 뻐꾸기나 두견새를 꿈에서 봤어요.
A)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와 반가이 맞을 일이 생기고 울음소리를 들으면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것이 이루어 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