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나눔가득한 훈훈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눔가득한 훈훈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2.1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민호 거제시장, 설명절 시민들께 드리는 메시지
권민호 거제시장

민족의 큰 명절 설을 맞아, 먼저 26만 거제시민 여러분께 세배 올립니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큰 복 누리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올해 명절 준비도 참 쉽지 않으셨지요? 가족들 선물, 제사와 성묘준비, 세뱃돈 챙기는 일까지 바쁘고 힘드셨을 것입니다. 그래도 고향 가는 길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다행히 올해는 연휴가 제법 길어서 교통은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부디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위의 어려운 이웃도 함께 돌아보는 가슴 훈훈한 명절 되었으면 합니다. 힘들때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감동으로 전해지고 어려운 시기에 베푸는 작은 나눔이 다시 일어설 희망이 됩니다. 곳간과 주머니는 좀 가벼워도 행복과 온정만은 화수분처럼 차고 넘치는 설 명절 되시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매년 명절연휴에도 쉬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국군장병과 경찰관, 소방관 여러분, 그리고 지금도 열심히 일하고 계신 근로자와 버스․택시기사 여러분 등 비상근무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 마음으로부터 고마움을 전합니다.

“바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조금 늦더라도 원칙과 절차를 지켜 거친 비바람에도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거제를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중심, 미래의 주역으로서 우리시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거제미래 100년의 역사를 향해 계속 전진해 나가겠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우리시 공직자들은‘거문고 줄을 다시 매는’ 해현경장(解弦更張)의 각오로 시민 여러분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리는 한해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삶이 더욱 넉넉하고 편안해지도록 더 낮은 곳에서 더 진솔하게 섬기겠습니다.

연휴기간 가족, 친지, 이웃과 못다한 정담도 나누시고 고향의 정을 한아름 담아가는 뜻깊고 따뜻한 명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고향 가시는 길, 편히 다녀오십시오.

거제시장 권 민 호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