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30 (목)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 주택 홍보관 오픈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 주택 홍보관 오픈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7.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수요와 미래가치, 교통호재도 풍성
 

세계 1위의 조선소(수주잔량 기준)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배후 도심으로 손꼽히는 거제 장승포 일대에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 지역주택조합이 오는 16일 아파트 홍보관을 개관한다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340번지 일원에 위치한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85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배열은 남향위주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4Bay 위주로 구성했다.
따라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장승포항을 내려다보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초현대식 주거공간을 갖춰 거제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만이 추구하는 효율성과 조망권,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거제경제를 견인하는 양대축인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배후도시에 위치해 원활한 직장생활과 주거, 자녀들의 교육 등 기본적인 생활권이 보장되고 있는 노른자위에 들어선다는 점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최근 거제에서 직장주택조합아파트 서희 스타힐스를 성공시켜 그 명성을 확인시킨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것으로 알려져 명품아파트를 추구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는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아름다운 도시 장승포에서 향후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책임과 꿈을 실현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분양가를 700만 원대 초반 파격가, 신평면설계 명품아파트, 천혜의 자연환경과 생활권이 보장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는 야심작”이라고 설명한다.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
14번 국도의 시작점인 장승포 일대는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춘 요충지. 거제대교와 신거제대교, 거가대교는 단지 섬을 탈피하는 도로를 뛰어넘어 통영~대전, 부산 등 주요도시와 수도권을 일일생활권으로 연결하는 대동맥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도심에서 연결하는 국가지원우회도로(부분 개통)는 도심교통량의 원활한 소통과 시외교통망을 연결한다. 최근 가시화되고 있는 경북 김천~진주~거제로 이어지는 KTX(남부내륙고속철도)는 교통망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더구나 장승포시외버스터미널은 서울과 부산, 진주 등 직행주요노선이 확보돼 있어 전국 어디든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초등학교 도보 3분,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춰
문화의 척도를 가늠하는 도서관과 문화예술회관, 학군 등의 인프라가 최고 수준이다. 바로 단지 앞에 거제시립도서관이 있고 장승포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다.

또 인근에 마전초, 명문 해성중∙고와 거제중고교, 거제대학교 등이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대우병원, 옥수시장, 탑마트, 금융시설(수협, 우체국) 등의 생활편의기반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단지 앞 거제수협 공판장은 사시사철 남해안 신선한 해산물을 공급한다.

뜨거운 관심 지역주택조합 ‘가입 요건은?’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정부가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관련 규제완화를 발표, 시행하면서 정책 수혜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법 시행령 개정으로 현재 조합원 가입 대상지역이 동일 시∙군 거주자에서 인접 시∙도지역 광역생활권으로 확대되었으며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의 신규 조합원 가입이 허용됐다.

(가칭)거제 장승포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가입은 거제도와 부산, 울산, 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가 가입할 수 있다. 주택 홍보관은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동 1663-6번지(대우조선해양 서문 맞은 편 인근)에 위치한다.
(문의 : 055-682-4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