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거제중앙초, 리코더 중주 및 중창 페스티벌 각각 은상 수상
거제중앙초, 리코더 중주 및 중창 페스티벌 각각 은상 수상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9.2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중앙초등학교(교장 김기태) 리코더 중주단과 ‘소리 모아’ 중창단이 지난 19일 창원 소답초등학교에서 열린 제17회 경남 초등학생 리코더 중주 및 중창 페스티벌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경남 초등 음악 교과 연구회에서 주관하는 이 대회는 올해 17회째를 맞이하였으며 경남 지역의 여러 학교 리코더 중주단과 중창단이 참가하여 멋진 음악 솜씨를 뽐내었다.

거제중앙초 ‘소리 모아’ 중창단(지도교사: 서소영)은 8명의 학생들이 4월부터 아침활동 및 점심시간을 이용해 틈틈이 연습했으며 더운 여름방학 때도 곡의 완성을 위해 열심히 연습해 이번의 성과를 거두었다. ‘넌 할 수 있어’, ‘ 비 온 뒤의 바람은’ 이 두 곡으로 멋진 하모니를 들려주었다.

거제중앙초 리코더 중주단(지도교사: 유인영)은 8명의 학생들이 4월부터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틈틈이 연습하였으며 더운 여름방학 때도 곡의 완성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여 이번의 성과를 거두었다. 연주한 곡은 모차르트의 ‘Queen of night from –The Magic Flute-’로 3분가량의 곡으로 누구에게나 익숙한 유명한 곡이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중주단과 중창단은 거제중앙초등학교에 아름다운 음악이 늘 울려 퍼지도록 꾸준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