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대우조선, 한가위 선물로‘거제사랑 상품권’22억여원 구매
대우조선, 한가위 선물로‘거제사랑 상품권’22억여원 구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9.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이웃사랑 ․ 지역사랑 실천

- 거제시 관내 16개 복지시설 방문, 사랑의 위문품 전달

  대우조선해양(대표이사 정성립)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절반에 가까운 임직원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거제사랑 상품권을 구매하고, 관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이들에게 물품을 전달하는 등 향토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는‘거제사랑 상품권’22억원 어치를 이번 임직원 추석 선물로 구매하는 등 최근 조선경기 불황으로 시름이 깊어지는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했다.

  지난 2006년 상품권 발매가 시작된 이후부터 임직원 명절선물 및 격려금 등으로 현재까지 약 440억원 상당의 거제사랑 상품권을 구매했으며, 이는 거제시 전체 상품권 발행금액의 약 45%에 해당되는 금액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난 24일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거제사랑의 집, 솔향, 애광원 등 16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95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생필품과 난방연료 등 관내 복지시설이 항시 필요한 위문품을 지원함으로써 명절의 넉넉함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눴다.

  이 회사 사회봉사단 단장 조욱성 부사장은 "명절을 맞아 우리 주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로하고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