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서일준예비후보, 대우병원 선별진료소 찾아 노고에 감사 인사

2020-03-12     거제시민뉴스

서일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를 지난 11일 방문, 관계자들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는 거제지역 확진자 6명 중 4명을 검진할 정도로 국내 최고 수준의 능력을 갖추었다”며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힘든 내색 없이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최근 거제시에서 6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힌 서일준 예비후보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줄 알지만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이와 함께 서일준 예비후보는 거제시의 철저한 방역 활동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서 예비후보는 “거제시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에 전념한다는 것을 잘 안다”면서도 “시민들이 불안감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도록 방역 활동에 더욱더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일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방역계획을 잡아 주기적으로 공공장소 등을 대상으로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