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1:20 (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행복 감사 나눔 실천운동’ 발대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행복 감사 나눔 실천운동’ 발대식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8.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19일 2016년 ‘행복 감사 나눔 실천운동’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공사는 19일 오후 4시 공공청사 6층 소회의실에서 17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행복 감사 나눔 실천운동을 위한 ‘사나래’(천사의 날개 순 우리말)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사나래는 자원순환팀 김기락, 청소년수련팀 김미희 직원을 공동대표로 선임하고 서약서를 통해 모든 활동에 사명감을 가지고 이웃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사나래는 각 팀 및 시설별로 1~2인의 실천운동가를 두고 다양한 세부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개발사업팀은 직원 감사카드 작성, 운영팀은 I-First 가치 확산, 관광팀은 지역사회 환경정화 및 일손 돕기, 청소년수련팀은 긍정의 습관가지기 운동, 자원순환시설은 1분 1소 운동 등을 중점적으로 실천하여 활력이 넘치는 직장문화를 구현하는데 힘쓰기로 했다.

김 사장은 “사람은 자기가 가진 것을 나누면서 자신은 행복의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면서 “각 팀의 실천운동가 14명은 사명감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여 맞은바 소임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사는 ‘행복 감사 나눔 실천운동’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실천의식교육을 연 2회 실시하고, 우수사례 경진대회도 열어 행복한 일터 분위기 조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