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표 한우 음식점인 상동동 ‘황소고집’이 먹는 즐거움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삼겹양념바비큐’와 ‘불고기덮밥’을 새로이 선보여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출시된 신메뉴 삼겹바비큐와 삼겹양념바비큐는 천궁, 감초 외 7가지의 약초와 생과일, 야채 등으로 48시간 숙성해 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황소고집’ 나름대로의 비법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삼겹양념바비큐는 주문 후 참나무 구이 작업(20~30분 소요)에 들어가기 때문에 빨리 맛보고 싶은 분들은 예약주문이 필수.
특히 밥보다 고기가 2배정도 많이 나올 정도로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달지도 짜지도 않은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한우의 촉촉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황소고집’에서 제공하는 새콤한 고추절임, 드레싱을 곁들인 야채, 부추 등 10여 가지의 깔끔한 밑반찬과 함께 한 쌈 가득 고기를 즐긴다면 더 없는 맛의 행복을 느낄 수 있다.
황소고집 김선진 대표는 “요즘 트랜드인 웰빙의 추세에 맞춰 한약재와 생과일로 숙성한 고기메뉴를 개발했다”며 “손님들을 위해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선사해 기분 좋은 식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황소고집은 10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과 280석의 넓은 매장을 자랑한다. 이외 황소 추천 모듬, 황소 특선 모듬, 등심, 갈비살, 황소국밥(5000원) 등 한우1+등급의 다양한 부위를 맛 볼 수 있다.
황소고집 상동동 예약문의 전화(055-632-8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