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4:20 (목)
옥포초, 지역민의 영어거점센터로 우뚝 서
옥포초, 지역민의 영어거점센터로 우뚝 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2.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영어체험센터, Winter English Camp 개최
 

 “팬케익 만들기가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에도 꼭 참가하고 싶어요.”

옥포초등학교(교장 류봉민) 영어체험센터에서는 3~6학년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2016년 1월 4일 ~ 2016년 1월 15일까지(10일간)‘Okpo Winter English Camp’를 개최하였다.

지난 2009년 옥포영어체험센터가 들어선 후, 해마다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캠프는 다양한 주제의 체험활동을 통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표현을 익히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기르는데 목적을 두었다.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영어회화전문강사가 영어로만 수업을 진행하며 『공교육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을 준수하여 3학년 교육과정 수준의 A반, 5학년 교육과정 수준의 B반, 성인반(Adult Class), 교직원반(Faculty Class)으로 나누어 총 10일간 운영하였다.

거제시 교육경비 보조금 예산을 지원받아 운영되는 옥포영어체험센터에서는 모든 프로그램을 100% 무료로 진행하여 가정의 사교육비를 절감하고 지역사회의 평생교육복지 실현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3년째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한 성인반 수강생은 학기 중의 무료 원어민 방과후수업 뿐만 아니라, 방학 때마다 실시하는 영어캠프 역시 영어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만족해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