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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친절한 차량민원서비스 위한 업무연찬회 실시
신속·친절한 차량민원서비스 위한 업무연찬회 실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2.18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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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찬회 이후 민원처리 매뉴얼 제작 관련업체 배부예정
 

올해 조직개편에 따라 신설된 거제시 차량등록과는 날로 증가하고 있는 차량등록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2월 15일부터 2주 동안 직원들의 민원처리 실무능력 배양을 위한 업무연찬회를 실시한다.

자동차등록 관련 민원은 대부분이 즉결처리 민원이지만 그 절차가 매우 복잡하고 까다로워 인사이동이나 담당자 부재 시 업무대행자의 처리 미숙으로 민원인이 장시간 대기하는 등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

거제시 차량등록과는 이와 같은 민원인들의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부서내 전 직원들이 차량등록과 관련한 민원처리 실무능력을 사전에 익혀 업무 대행시에도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업무연찬회는 매일 일과 후 1시간 동안 개최되며, 업무별 담당자가 민원처리 절차와 업무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상호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차량등록과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연찬회 자료를 활용, 민원처리 매뉴얼을 제작하여 차량등록 관련업체에 제공하는 등 차량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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