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역사 포토뉴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 거제윈드오케스트라 깊어가는 가을 ‘거제 프린지 공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시민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거제 프린지 공연을 거제윈드오케스트라(지휘자 유철근)와 함께 진행했다.

지난 3일 청소년수련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거제시에서 예산을 전액 지원하는 행사로 김주아 가수의 노래공연, 김성경 소프라노의 오페라 공연, B&J 댄스팀, 거제시댄스스포츠연맹 댄스팀의 댄스공연, 마지막으로 블루 색소폰 앙상블의 멋진 연주가 이어졌다.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유은수)에서는 안내, 선물나누기, 행사장 청소 등을 함께 진행하여 참여한 많은 시민과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롯데제과 통영영업소(대표 김용수)에서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빼빼로를 참석자 전원에게 나눠줬다.

우지윤(거제고현초 5) 학생은 “좋아하는 댄스공연과 가수와 성악가의 노래를 직접 듣고 볼 수 있어 좋았고, 색소폰을 배우고 있는데 전문가들의 연주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매월 시민들을 위한 무료공연을 진행중에 있으며, 시민 무료문화공연을 원하는 공연단체는 수련관 639-8165로 문의하시면 된다.

거제시민뉴스  webmaster@geojesiminnews.co.kr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