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5:54 (금)
“찰떡궁합 daddy cook” 6회차 프로그램 실시
“찰떡궁합 daddy cook” 6회차 프로그램 실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11.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함께하는 우리마음(대표이사 문계술)은 지난 10일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리 프로그램 ‘찰떡궁합 daddy cook’ 마지막 수업이 진행되었다.

이 사업은 거제시 양성평등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계속되는 지역경제 악화로 가정경제를 위태롭게 하는 바 가족애를 돈독히 하고 가장들에게 긍정적인 생각과 희망을 부여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프로그램으로 실시되었다.

6회차 수업은 추운겨울 우리 가족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겨울철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가 준비되었다. 제철을 맞은 싱싱한 굴에 부추와 당근을 곁들인 굴전과 소고기와 배추등을 주재료로 하는 일식퓨전음식인 밀푀유나베를 요리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의 마지막 수업시간으로 아빠와 자녀들이 많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 좋은 프로그램을 위해 느낀점과 개선점을 알려주시는 모습에 프로그램의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아빠들은 내년에도 이 같은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해달라고 부탁하였고, 같이 온 엄마들도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요리수업도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며 간곡히 부탁하셨다.

바쁜 회사생활로 시간을 내기 힘든 아빠들이 프로그램시간에 맞추어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 노력해주었고 아빠와의 관계 뿐 아니라 서먹한 남매사이에도 도움이 되는 가족의 화합에 좋은 시간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