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9:45 (금)
사등 해변가요제, 한여름 밤 축제로 승화
사등 해변가요제, 한여름 밤 축제로 승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7.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엄준)는 지난 26일 오후 7시30분부터 사곡 해수욕장에서 한 여름 밤의 축제인 ‘제4회 사등 해변가요제’ 행사를 주민 및 관광객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등면 주민자치센터 풍물패의 흥겨운 장단과 색소폰 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예심을 통과한 14명의 노래자랑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행사를 찾은 시민, 관광객에게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량감과 잊지 못할 해변의 추억을 선사했다.

경연 참가자 중 빼어난 가창력으로 ‘모정의 세월’을 부른 최충식 씨가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고 간발의 차이로 조규숙·이인찬, 김언수, 김민주·박숙여 씨가 차례로 우수, 장려, 인기상을 수상했다.

엄준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사곡 바다를 배경으로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진 환희와 감동의 시간이었다”며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위원들과 옥광일 사등면장님을 비롯한 직원 및 격려해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년 행사는 부족한 점을 보안하여 더욱 더 알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옥광일 사등면장은 “주민들이 서로를 느끼며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는 행사를 개최하여 주신 사등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과 지속적 축제개최를 통해 더욱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