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14:51 (금)
아열대작물 직거래장터‘로아팜@농부시장’열린다
아열대작물 직거래장터‘로아팜@농부시장’열린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11.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에서 생산되는 아열대 농산물과 가공식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직거래장터인 특별한 농부시장이 오는 13일(토)과 14일(일) 2일 동안 거제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주관으로 지세포 조선해양문화관 앞마당에서 ‘로아팜@농부시장’이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거제시에서 파인애플, 히카마 등의 아열대작물을 재배하는 농부들의 직거래장터인 ‘로아팜@농부시장’은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에 대한 시민홍보와 사업에 참여하는 농업 활동조직의 판로지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농부시장을 방문하면 거제에서 생산되는 파인애플, 히카마, 파프리카 등 지금 계절에 가장 맛있는 아열대 농산물과 싱싱한 제철채소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열대 작물을 생산자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으며, 제철 채소와 아열대 작물을 활용한 요리체험, 어린이 체험학습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거제시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아열대 특화자원을 기반으로 하는 거제시 농업·농촌의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하여 2023년까지 4년간 추진하는 사업이다.

문의가 필요하면 인스타그램(@geoje_loafarm) 이나 페이스북(@geojenewplus) 또는 거제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055-639-6302)에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