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윤준영 후보님! 정책토론 합시다!”
“윤준영 후보님! 정책토론 합시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2.05.2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갑후보, 24일 윤준영후보에게 정책토론 제안
김성갑도의원후보

김성갑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의원 거제3선거구(고현,수양,장평) 도의원 후보는 24일 국민의 힘 윤준영 후보에게 유권자들 앞에서 후보 간 정책을 소개하는 ‘정책토론’을 공개 제안했다.

김성갑 후보는 “정책토론을 통해 거제시민에게 정책과 인물로 대결하는 이름다운 선거가 되길 진심으로 희망하며, 이번 선거가 후보의 정책과 인물을 모른 채 투표하는 ‘깜깜히 선거’가 돼서는 절대로 안 될 것”이라고 했다.

김후보는 12년 전 38세의 나이로 출사표를 던진 저보다 무려 10년이나 빠른 28세의 나이로 거제의 젊은 청년이 경남도와 고향 거제의 현안에 관심을 두고, 정책을 구상하며, 도민과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치인’이 되기 위해 출사표를 던진 것에 선배 정치인으로 진심으로 응원하고 환영한다고 했다.

김후보는 "하지만 그저 젊다는 이유와 새로운 인물이라는 참신함으로는 경남도민과 거제시민에게 어떠한 이익을 드리지 못한다"며 "정치인은 유권자들 앞에서 정책과 인물을 가지고 호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윤 후보의 선거 슬로건이 ’참신해서 좋다. 능력 있어 더 좋다. ‘인데 거제시에 어떤 이익을 가져다줄 검증된 인물인지 경남도와 거제시 현안에 대한 어떤 정책이 준비됐는지 유권자들 앞에서 당당하게 평가받아보자고 했다.

토론의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면 토론, 지역 언론사가 주관하는 토론, 유튜브를 이용한 토론 등이 있으니 윤 후보님이 편한 방식과 시간, 횟수를 선택해 제게 알려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