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김선민 시의원 후보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김선민 시의원 후보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2.05.3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민시의원후보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고현동‧장평동‧수양동 거제시의원 마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 김선민, 공식 선거 운동을 마무리하며 거제시민 분들께 인사 올립니다.

저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 곧장 거제시의회 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마지막 선거운동 날인 오늘에까지 이르렀습니다. 국민들께서 윤석열 대통령을 선택해 주셨고, 이제 위대한 거제시민 분들의 선택을 받기위해 저 김선민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대한민국에 공정과 상식이 회복될 수 있도록 국민들께서 윤석열 대통령을 선택해 주셨듯이, 우리 거제시도 이전의 부활을 넘어 새로운 번영의 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저희 국민의힘과 저 김선민을 꼭 기억해 주십시오.

3개월여에 이르는 시간동안 우리 동네 어머님‧아버님‧형님‧누님들을 만나뵈며 고향 거제의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노동자‧회사원‧기업인‧자영업자‧소상공인 등 곳곳에서 다양한 생활양식의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과 소통하며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실감했습니다.

코로나 상황의 장기화와 조선경기 침체로 잃어버린 희망을 다시 되살려 내라는 시민분들의 준엄한 명령을 마음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사랑과 격려로 보내주신 그 간절한 마음들을 품고 오직 우리 거제시와 시민분들의 행복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지난 세월 거제 발전을 이끌어오신 모든 애향민 분들의 충직을 이어받아 저 또한 우리 거제와 나아가 대한민국에 보탬이 되는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김선민, 과거의 영화보다 더욱 빛나는 거제를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일 앞에 성실하고 시민 앞에 정직하겠습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한 일을 하겠습니다.

6.1 지방선거, 거제의 오늘과 미래를 위한 투표에 동참하여 주십시오. 지금까지의 변화보다 더 큰 변화를 향한 거제의 대장정에 함께 해 주십시오. 그 길에 부족하지만 저 김선민이 함께할 수 있도록 거듭 성원과 지지를 당부드려 봅니다.

다시한번 축복속에 모든 선거운동을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신 우리 동네 어머님‧아버님‧형님‧누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거제시의원 마 선거구 국민의힘 후보 김선민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