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01 (금)
황종명 도의원 지역 현안 현장 방문 활동 실시
황종명 도의원 지역 현안 현장 방문 활동 실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11.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플랜트 인증센터 등 주요 현안 사업장 방문
 

황종명 도의원(경제환경위원회)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찾아가는 지역의 주요 현안 사업장 방문을 실시하여 관련 사업에 대한 현지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 점검하고 주민들과의 많은 대화를 가졌다.

현지 확인 활동은 지난 5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실시된 거제면 추곡수매현장에서 작황 상황을 둘러보고 주민들과 수매 방법 개선에 관해 대화한 후 장목 거제 해양플랜트시험기자재인증센터, 대우조선해양㈜, 삼강엠엔티㈜, 고성 조림ㆍ사방 사업지 현장, 우포늪따오기복원센터ㆍ 생태관, 안하ㆍ상동하수처리시설 등의 기관 및 관련기업을 직접 방문해 현안을 파악하는 등 찾아가는 현장 황동을 적극적으로 가졌다.

한편, 거제 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 조성현장에서는 예산확보 방안과 해양 플랜트시험기자재인증센터 사업실적 및 운영현황 등을 점검하였고, 도내 조선해양산업의 선두주자인 대우조선해양㈜ 및 삼강엠앤티㈜을 방문하여, 공장견학 및 향후 발전방향 등을 논의하여 도의회의 지원방안 등을 의논 했다.

황종명 도의원은 “중요한 사업 현장을 찾아, 현안을 확인, 보다 발전적인 정책발굴과 개선방안을 찾아 행정사무감사와 예산 심사에 적극 반영 할 것”이며 “항상 적극적인 활동으로 도민의 경제생활과 환경보호와 직결되는 중요한 사항들을 조금도 소홀함 없이 확인 점검하여 도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