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5:01 (금)
거제수협, 대우병원과 MOU 체결
거제수협, 대우병원과 MOU 체결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6.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조합원 및 직계가족 등 병원비 10% 감면 등 혜택 제공
 

거제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선기)과 의료법인 대우의료재단 대우병원(원장 김병석)은 16일 오전 11시30분 수협 임직원 및 조합원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공익 도모를 위한 상호협약(MOU)을 체결했다.

대우병원은 거제수협 지정병원으로서 상호협약을 체결해 왔으며 이날 몇몇 조항의 변경내용을 추가해 향후 2년간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대우병원은 거제수협 임직원 및 조합원, 그 직계가족에 대해 ▲입원 진료비 중 비급여 본인부담금 10% 감면 ▲종합건강검진 20% 감면 ▲장의용품 20%, 시설사용료 10%, 빈소사용료 10% 감면 등의 우대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병석 원장은 “대우병원은 작년부터 이미지 개선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의료진을 대폭 보강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 시점에서 거제수협과 MOU를 체결하고 임직원 및 조합원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선기 조합장은 “지역기업인 거제수협은 어업인들의 이익을 대변하며 어업인들의 복지증진이 곧 조합의 발전과 직결된다”며 “어민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대우병원에 감사드리며 조합원 및 어업인들에게 대우병원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