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7 (금)
청소년이 행복했던 축제 “청소년 왁자지껄 페스티벌”
청소년이 행복했던 축제 “청소년 왁자지껄 페스티벌”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11.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주관하여 청소년이 행복해지는 축제 ‘왁자지껄 페스티벌’을 가졌다.

지난 10월 29일(토) 하루 종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할로윈 데이에 맞춰 재미와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출할 수 있는 △미션노래산장 △픽셀 할로윈 호박아트 체험 △액체괴물 만들기 △할로윈 호박브로치 만들기 △할로윈 쿠키만들기 등 10여 가지의 다양한 할로윈 테마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 등 힘겨운 마음을 토닥여 주는 △푸드아트 △타로로 보는 나의 미래 △독서심리테라피 △감정나무 △캘리그라피 △핸드벨 연주 등 10여 가지의 다양한 상담 테라피 테마 체험부스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한 ‘청소년진로토크쇼’는 막연했던 진로와 진학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관내 1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 신청할 정도로 호응이 좋았고,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준비한 ‘할로윈 가족 마술쇼’도 공연장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

이번 ‘청소년 왁자지껄 페스티벌’ 행사는 청소년의 올바르고 자유로운 끼를 펼칠 수 있는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고현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공동주관하여 준비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광복 센터장은 “이번 행사로 긍정적 시너지가 많이 발생한 만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지역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청소년시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