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0:40 (목)
권민호 거제시장, 출판기념회 개최
권민호 거제시장, 출판기념회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2.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24일 창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자서전 '권민호의 희망이야기. 미래는 만들어가는 자의 것이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한석정 동아대 총장, 최해범 창원대 총장, 정홍섭 동명대 총장, 하영철 창신고 총동창회장, 공민배 전 창원시장을 비롯해 전·현직 대학총장, 전·현직 시장·군수, 도의원, 시·군의원,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과 당원, 경남도민 등 6500여 명이 참석했다.

권민호 시장의 이번 자서전은 희망섬 거제의 새로운 미래를 꿈꾸며 오로지 한길만을 달려온 권 시장의 소신과 열정, 가슴속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은 희망이야기다.

가난했던 유년시절과 공부에 대한 열정, 험난했던 정치 입문 과정과 경남도의원 재선을 비롯해 거제시장 재선 등 지난 16년간의 정치역정을 묘사했다. 

권민호 시장은 인사말에서 "개인적 삶은 도전과 응전, 열정과 노력, 꿈과 희망의 과정이었다"며 "자서전을 통해 모든 분들과 공감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희망 이야기"라고 밝혔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남성 3인조 대북공연을 시작으로 북콘서트 축하영상 상영, 전자현악 공연, 거제소년소녀합창단 축하 공연, 권민호 시장 자녀 권혜림 씨의 편지 낭독 등으로 이어졌다. 또, 식전행사로 저자 사인회와 포토타임 행사도 진행됐다. 

권민호 시장은 7대와 8대 경남도의원을 거쳐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거제시장 직을 수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