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7 (금)
고현항 재개발 논란, 새정치 최고위 의제로
고현항 재개발 논란, 새정치 최고위 의제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3.10 12: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항 재개발 논란이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회 의제로 오를 전망이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오는 18일 경남에서 문재인 대표와 최고위원 등 지도부들이 참여하는 최고위원회를 열고 경남의 현안들에 대한 논의를 한다.

이 자리서 거제 고현항재개발 문제도 의제로 올라 문제점들이 공식 언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9일 경남도당은 18일 경남에서 열리는 최고위원회 의제 선정을 위한 회의를 가졌고 이 자리에 참석한 변광용 위원장이 고현항재개발 논란 문제의 의제 포함을 강력 요구, 무상급식 중단 논란 등과 함께 경남의 주요 현안 의제로 선정됐다.

이에앞서 새정치민주연합 해양수산위 김승남 의원은 지난 9일 유기준 해양수산부장관 청문회에서 고현항재개발 관련 서면질의를 제출했다.

김승남 의원실 안준철 비서관은 고현항재개발 논란과 관련 “지역민의 반대여론이 많은 것 같은데 해수부가 현황을 파악하고 있는지, 여론수렴 등의 절치를 거친후 실시계획 승인의 의향이 있는지 등 3가지 서면질의를 했다”며 “서면질의 내용은 장관의 업무파악에 포함되므로 조만간 장관의 입장이 회신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새정치민주연합은 9일 경남도당내 변광용 거제위원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경남도당 고현항재개발대책위를 꾸리고 이후 이 문제에 도당차원에서 적극 대응해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고.. 2015-03-10 16:59:02
참 할일없고 메착없는 백성들 .. 쯪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