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0:05 (목)
새정련, 거제시 형사고소 관련 입장 표명
새정련, 거제시 형사고소 관련 입장 표명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3.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반하장, 참 나쁜 거제시 관계자’

신동아 보도 관련 성명에 대한 거제시 형사고소 방침에 대한 입장

 

적반하장이란 말이 있다. 최근 거제시가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 관계자를 형사고소하겠다는 것을 두고 하는 말 일 것이다.

많은 국민들이 보고 있는 중앙월간지인 ‘신동아’ 3월호가 권민호 시장의 부동산 관련 의혹 등에 대해 보도했다. 공신력 있는 유력 중앙 월간지에 보도된 내용인 만큼 거제시민들은 보도에 상당한 신뢰를 가질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의혹에 대한 진실 여부는 시정 발전을 위해서도 중대 사안이다. 이에 우리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와 노동당 거제시 당원협의회는 지난 5일 신동아에 보도된 의혹에 대해 권민호 시장의 대 시민 해명과 검찰의 엄정한 수사를 촉구하는 공동성명을 발표했다. 그러나 거제시는 형사고소라는 겁박성 대응을 내놓았다. 그야말로 적반하장이다. 실소를 금할 수 없다.

신동아에 보도된 기사내용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라면 여러 의혹에 대해 시민들 앞에 당당하게 나서서 시시비비를 가리면 될 일이다. 정당으로서 시민의 목소리와 권리를 대변하는 것은 당연한 역할 일 것이다.

 우리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는 신동아에 보도된 의혹에 대해 권민호 시장의 책임성 있는 공개 입장 표명과, 검찰의 엄정한 수사를 거듭 촉구하는 바이며, 관련 의혹이 하루 빨리 해소되어 시민을 통합하고 발전하는 거제시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우리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 또한 거제시민의 요구에 부응하여 발전하고 행복한 거제시가 될 수 있도록 진정성있는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시 한번 밝히는 바이다.

2015년 3월 10일

새정치민주연합 거제지역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