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어버이날,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송해 빅쇼>
어버이날,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송해 빅쇼>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4.2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적인 국민MC 송해가 선사하는 명품공연…현미, 이상벽, 김정렬 출연

어버이날, 부모님께서 가장 받고 싶으신 선물이 뭘까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전설적인 국민 MC 송해가 선사하는 명품공연 <송해 빅쇼>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현미, 이상벽, 김정렬이 출연하는 효도 종합선물세트 <송해 빅쇼>에 부모님 모시고 오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5월 19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송해 빅쇼>를 개최한다.

희극인계의 전설이자 ‘전국노래자랑’의 국민 MC 송해를 비롯하여 ‘밤안개’의 가수 현미, 아침마당 MC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던 이상벽, 희극인 김정렬, 변아영을 비롯하여 ‘팡팡팡’의 가수 연정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추억의 노래와 감동적인 이야기가 함께 펼쳐진다.

악극과 코미디,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6.25전쟁 이후 힘들었던 우리네 부모님 세대의 이야기와 옛 노래들을 녹여낸 공연은 현재 화제를 모으며 전국 투어중으로,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티켓을 선물해드리고 싶은 공연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들을 모시고 볼 수 있는 명품 공연을 마련했다”면서 “즐거운 공연에 꼭 함께 오셔서 고생하신 부모님께 효도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송해 빅쇼>는 오는 5월 19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 <송해 빅쇼>

- 일 시 : 2016년 5월 19일(목)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6만원/S석 4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 매 : 전화 680-1050, 홈페이지 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