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거제 지역 시각예술의 현재를 본다 <거제중견작가전>
거제 지역 시각예술의 현재를 본다 <거제중견작가전>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5.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서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다양한 장르 작품 한 자리에
 

거제 지역 시각예술의 현재를 짚어본다! 서양화, 한국화, 문인화, 서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중견작가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거제중견작가전>이 오는 6월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016년 6월 2일(목)부터 15일(수)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거제중견작가전>을 개최한다.

구자옥(한국화), 김만길(서예), 김용례(문인화), 신현수(서양화), 여형구(서양화), 이재구(서양화), 주영훈(서양화) 등 거제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7인의 작가들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전시가 시작하는 6월 2일(목) 오후 2시에는 ‘작가와의 티타임’이 열리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4시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연계 교육프로그램이 열려 개별 참여가 가능하며,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해설 프로그램도 단체 신청을 받아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전시 연계 교육프로그램의 신청방법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거제중견작가전>은 오는 2016년 6월 2일(목)부터 15일(수)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전시 첫 날인 6월 2일(목) 오후 2시에는 ‘작가와의 티타임’이 열려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