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0:44 (수)
아주초, 경남 교육감배 동아리 농구대회 제패
아주초, 경남 교육감배 동아리 농구대회 제패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12.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초등학교(교장 정용렬)가 제18회 교육감배 동아리농구대회 남자초등 시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아주초등학교 농구 동아리‘BUMKINS’는 뛰어난 팀워크와 승리를 향한 투지를 바탕으로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양산에서 개최된 교육감배 동아리 농구대회에서, 학교 스포츠클럽 농구대회에 이어 또 한 번 우승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결승 상대는, 지난 대회 준결승에서 1점차로 겨우 이겼던 강호 사천‘서포초등학교’로 양 팀 간의 실력 차가 거의 없어서 경기가 끝나기 전까지는 승부를 가름할 수 없는 초박빙의 경기가 이어졌다.

1쿼터와 2쿼터는 사천 서포초의 거센 공격을 막지 못하여 리드를 빼앗겼다. 그 후 치열한 공방을 벌인 끝에 3쿼터에는 겨우 한 점차 역전을 하였으나 4쿼터 막판 20여초를 남기고는 24대 26으로 재역전을 허용해 패색이 짙었다. 그렇지만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고 마지막 부저소리와 함께 골을 넣어 28대 26으로 짜릿한 역전승에 성공하며 경상남도의 두 대회에서 연속 우승을 거머쥐게 된 것이다.

주장 최민준 선수는 “초등학교 마지막 대회를 우승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게 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게 되었다”며 우승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