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0:44 (수)
거제공고...두산중공업 4명, KT&G 1명 최종 합격
거제공고...두산중공업 4명, KT&G 1명 최종 합격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9.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병영)는 지난 8월 17일 공기업 및 대기업 35명, 강소기업 10명, 협력업체 17명 취업 확정되었고 9월 25일 현재 두산중공업 4명, KT&G 1명이 최종 합격하였다고 소식을 전했다.

두산중공업은 서류제출, 인・적성검사, 1차 면접(인성, 전공 관련), 2차 면접(경영진 면접)을 거쳐서 9월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었다. 권○○ , 박○○, 옥○○, 최○○ 4명이 그 주인공이다. 1학기 서류제출부터 최종 합격자 발표까지 긴 시간 동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기쁘며 학교 및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두산중공업에 최종 합격한 권○○ 학생은 내신관리와 학교생활 등 평소 자기관리를 철저히 했던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무엇보다 전공을 살릴 수 있어 자신의 분야에 마이스터가 될 수 있는 기업이라 지원을 하게 되었고 합격해서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후배들에게 열심히 준비해서 함께 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당부의 말도 남겼다.

또한 옥○○ 학생은 전공 관련 분야를 폭넓게 공부했던 것이 면접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회사 측에서 보내준 축하 꽃바구니를 받았을 때 합격을 실감할 수 있었고 부모님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에 정말 뿌듯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남은 학교생활을 자기계발과 운동, 여행 등을 하며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병영)는 지난 9월 14일 야간 야구경기 전교생 단체관람 문화체험 활동을 하는 등 인성을 갖춘 창의적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