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주민과 함께 사회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2018년 제4기 고객모니터 위촉식을 가졌다.
30일 공공청사 중회의실에서 위촉된 고객모니터 16명은 공사와 고객의 메신저로 향후 2년간 공사가 운영하는 각종 시설에 대한 직원 친절도, 시설의 안전 및 편의성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또 공사 관리시설에 대한 정기 모니터링, 전화 친절도 조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및 고객의 눈높이에서의 의견 제시 등의 활동도 하게 된다.
김경택 사장은 “공사가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고 지역발전의 파트너로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고객 모니터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면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감동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모니터 요원은 분기별로 한 번씩 간담회를 실시해 공사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불편사항 지적과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되며, 공사는 고객모니터의 의견을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는 자율적 봉사 개념의 무보수 명예직으로 정기 모니터링 및 점검․조사반 참여 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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