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제9회 거제섬꽃축제 참여단체 모집
제9회 거제섬꽃축제 참여단체 모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8.0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 팩스로 신청 가능
 

거제시가 거제섬꽃축제에 참가할 참여단체를 공개모집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거제섬꽃축제는 시민단체가 참여해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축제를 만들고 관람객에게는 내실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거제시의 대표적 가을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개최되는 이 축제는 오는 11월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개최되며 ‘꽃향기 가득한 바다여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잔디광장에 바다를 형상화한 다양한 국화조형물을 만드는 등 봄부터 준비가 한창이다.

이번에 공개모집하는 단체는 공연, 문화전시, 경연, 체험, 자원봉사 등 분야로 응모는 지난 1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방문, 이메일(yacho@korea.kr), 팩스(639-6429)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시에는 거제섬꽃축제 홈페이지 공개모집 공고문 신청서를 이용하거나 직접 방문해 작성하면 된다.

분야별 모집단체로 공연은 학생, 직장, 일반 동호회를 대상으로 고전·현대음악, 풍물, 무용, 연극, 댄스, 락공연 등 20개 단체, 문화전시는 야생화, 분재, 사진, 미술, 공예 등 10개 단체, 경연은 국화출품, 디카촬영 등 5개 단체, 체험은 퍼포먼스, 민속ㆍ현대공예, 천연염색, 각종아트 등 20개 단체, 자원봉사는 관람객 안내, 질서유지, 출입구관리, 주차관리에 종사할 20개 단체다.

참가대상은 주소지나 사업장이 거제시에 있는 단체를 우선으로 하며 축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위해 우수한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다른 지역의 단체도 신청 가능하다.

거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권태민)는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시민의 참여축제 완성을 위하여 자세한 내용은 거제섬꽃축제 홈페이지나 축제를 담당하고 있는 관리운영담당(639-642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