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가족과 함께 거제의 숨은 역사 속으로…
가족과 함께 거제의 숨은 역사 속으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9.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가을 ‘관광주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세월호 사고로 침체된 국내관광 활성화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을 위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관광주간’ 행사를 추진한다.

오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11일간 실시되는 관광주간 행사는 ‘떠나세요! 내 곁에 내 사랑 대한민국이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가을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거제시는 가족중심 관광객을 위한 ‘가족과 함께하는 숨은 역사여행’이라는 테마로 시대별 대표 관광지인 둔덕기성(고려), 거제현관아(조선), 포로수용소유적공원(근대)를 추천하고 있다.

또 관광지 입장료와 숙박비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 거제시는 7개 업체(숙박4, 관광지 3)에서 할인행사에 동참하고 있다.<표 참조>

행사기간 중에는 ‘청마꽃들 축제’도 개최될 예정이이서 역사기행과 함께 풍성한 가을 향기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거제시는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업체의 관광수용태세 점검을 행사 전에 마무리하고 관광주간 행사에 대한 직원인식, 시설관리 실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또 시청홈페이지 배너 설치, 관련 시설 포스터 배부, 버스정보시스템(BIT) 등을 통해 행사내용을 홍보하고 있다.

관광주간은 지자체별로 문화행사와 특별프로그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서 자신에게 맞는 테마별 코스를 찾을 수 있으며 축제·행사·할인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할인혜택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용조건을 확인하고 사전예약과 쿠폰 등을 미리 준비해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관광주간 거제시 할인행사 참여업체 현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