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8월 6일~8일, 장승포에서 축제가 벌어진다!
8월 6일~8일, 장승포에서 축제가 벌어진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7.2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즐기는 색다른 피서 ‘2015 블루거제페스티벌’

8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열리는 색다른 음악 축제! 아름다운 장승포 바다를 배경으로 3일간 풍성한 공연이 이어지는 블루거제페스티벌에서 색다른 피서를 즐기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오는 8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3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2015 블루거제페스티벌’을 연다.

매년 여름 휴가철 거제의 대표적인 공연축제로 자리잡은 블루거제페스티벌에는 댄스와 음악, 마임, 연극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마련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5명의 꽃미남 연주자로 구성된 브라스 밴드 ‘미스터 브라스’, 사랑스런 미녀들로 구성된 전자현악 ‘카린’과 ‘앨리스’, 가슴을 둥둥 울리는 시원한 타악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타악그룹 ‘런’을 비롯하여 배꼽잡는 마임을 선사할 ‘우카탕카’와 어르신들은 물론이고 젊은이들까지 사로잡는 복고풍 밴드 ‘미쓰고 밴드’ 등의 출연진이 등장하여 장승포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또한 거제의 대표적인 청소년 댄스팀 C·H·K와 함께 거제가 사랑하는 실력파 가수 김주아도 출연한다.

특히, 8월 7일(금)에는 극단 이루마의 배꼽잡는 코믹 연극 ‘황소 지붕 위로 올리기’도 공연되어 즐겁고 낭만적인 한 여름 밤을 선사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더욱 다양한 장르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 “페스티벌에 오셔서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만드셨

으면 한다”고 말했다.

2015 블루거제페스티벌은 8월 6일(목)부터 8월 8일(토)까지 3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오후 7시에 시작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