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1 (월)
'2013 거제시 의용소방인 화합의 한마당' 행사 개최.
'2013 거제시 의용소방인 화합의 한마당' 행사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3.12.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03 거제시 의용소방인 화합의 한마당’ 행사가 지난 5일 저녁, 옥포 애드미럴 호텔 1층 연회장에서 거제소방서(서장 최만우)주관으로 개최했다.

‘거제시 의용소방인 화합의 한마당’ 행사는 2008년을 시작으로 매년 관내 의용(여성)소방대원들 상호간의 화합과 결속을 굳게 다지는 자리이다. 한 해 동안 재난 및 사회봉사활동 등에서 타의 모범이 된 대원들을 격려, 수상하고 내년에 더욱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2013 거제시 의용소방인 화합의 한마당’ 행사에는 약 200여명의 의용(여성)소방대원들 및 소방공무원을 비롯해, 김선기 경남도의원, 이길종 경남도의원, 김두환 거제시의원, 전기풍 거제시의원, 변광용 민주당 거제시 위원장, 윤영 전국회의원, 거제시 안전총괄국장 옥영윤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최만우 거제소방서장은 “25만의 거제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올해의 노고 및 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린다. 내년에도 많은 봉사를 부탁한다” 며 특히 여성의용소방대원들의 불우이웃돕기 봉사활동에 감사를 전했다. 옥영윤 거제시 안전총괄부장은 “거제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혼신의 힘을 다한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의용(여성)소방대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위해 건배 제의를 했다.

▲거제시 최만우 소방서장의 인사말.

특히 희귀난치병(루프스병)을 앓는 의용소방대원 자녀를 돌보고 있는 남부면 김옥곤 의용소방대장이 불우한 자녀 돕기 성금 300만원을 거제시 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로부터 전달 받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옥용재 연초면 의용소방대장과 김대권 둔덕면 의용소방대장이 도지사감사패를 받았고 , 장목면 의용소방대 정대호, 옥포지역 의용소방대 박강연 대원이 의용소방대연합회장 표창패를 수상했다.
또 거제소방서 의용소방대장 맹호정, 거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영애, 동부면 여성의용소방대장 김둘수, 신현 여성의용소방대장 박정숙, 연초면 의용소방대장 옥용재, 일운면 의용소방대장 차정수, 장목면 의용소방대장 조일경, 칠천지역 의용소방대장 김대권, 수난전문 의용소방대장 이주호, 옥포지역 의용소방대장 박명희, 일운면 여성의용소방대장 신언조(이상 11명 전직대장임) 대원이 재직기념패를 각각 수상했다.
▲불우자녀돕기 성금을 받고 있는 남부면 김옥곤 의용소방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