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58 (월)
이행규, 거제시장 출마 공식 선언
이행규, 거제시장 출마 공식 선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2.2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속정치'로 대한민국 정치의 롤 모델을 제시한 이행규 시의원이 지난 21일 거제시장 예비후보 등록에 이어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하 보도자료 전문>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말을 앞세우기보다는 묵묵히 실천해 왔고,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부지런한 땀을 흘리며 약속정치와 신뢰정치를 행동으로 증명하고 최선을 다해 거제시정을 살펴 온 의정 14년, 그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치란 시민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라는 신념하에 거제를 죽도록 사랑한 사람 이행규가 이제 거제시민의 큰 믿음과 기대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준비된 시장으로써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다하고자 합니다.

지금, 우리 거제시는 야합과 거짓의 짝퉁정치가 횡행하고, 진실은 왜곡되어 통곡을 하며, 돈만 따지는 더러운 장사꾼은 굿판을 벌려 선량한 거제시민의 세금을 약탈하여 자신의 배를 채우기 위한 재료로 쓰기 위하여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난제(難題)들은 위대한 거제시민들의 혜안(慧眼)으로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중심이고 교육이 희망이며 복지가 보편적 가치가 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거제시민의 행복을 염원했던, 내 고향 거제를 죽도록 사랑한 사람 이행규!

거제를 누구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이며,
그동안 배우고 익힌 경험과 식지 않은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 거제를 사랑하는 모든 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희망과 도약을 향한 힘찬 발걸음으로 도전하려 합니다.
내 고향 거제의 발전을 위해 몸과 마음을 불사르겠다는 결연한 각오와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모든 것을 바치려 합니다.

오염된 사회를 씻겨내는 깨끗한 정치
서민들의 웃음을 찾아주는 희망의 정치
소외된 이웃을 챙겨주는 따뜻한 정치
국익과 시민을 우선하는 애국의 정치
불편한 진실에 대항하는 믿음의 정치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세부적인 정책과 실천방안에 대한 공약은 순차적으로 계속 발표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힘찬 격려와 지지가 함께 하는 한 “약속대상”의 연속수상 신화는 앞으로도 우리의 거제에서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4.02.24. 거제시장 예비후보 이행규 선대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