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2동(동장 황이수)은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는 맞춤형 친절행정서비스를 위해 금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설문지를 통한 민원행정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2013년 친절한 거제 만들기』의 하나로 추진하는 옥포2동의 특수 시책으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현 서비스 수준을 확인하고 주민들이 원하는 실질적인 개선을 통해 보다 친절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공무원들의 친절도, 업무의 신속도, 기타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야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주민들의 만족도를 조사한다.
아울러 설문지에 친절공무원에 대한 추천란을 마련하여 선정된 친절 직원에 대해 연말에 포상을 할 계획에 있다.
황이수 옥포2동장은 이번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옥포2동은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직원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친절한 옥포2동 만들기』 운동을 전개하며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 그리고 민원행정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책을 적극적으로 발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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