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연초면 주민자치위원회,『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개최
연초면 주민자치위원회,『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3.12.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초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덕성)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연초면사무소에서『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3일 시작된 이번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그동안 정성들여 가꾸어온 배추를 뽑는 것을 시작으로 절임과 물 빼기 과정을 거쳐 5일 10시부터 연초면사무소 주차장에서 본격적인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초면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해 동백봉사회, 연초면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마을 이장 등이 참여,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듬뿍 담은 김장을 나누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600여 포기의 김장을 하느라 4시간가량 노력한 봉사자들을 위해 따뜻한 수육과 점심을 마련, 노고를 치하했다.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는 연초면 관내 경로당 28개소와 복지시설 3개소, 불우한 이웃 6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정덕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우리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 무언가를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이번 행사에 참여해 준 모든 봉사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라고 하였다.

손상원 연초면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봉사자들이 한 마음, 한뜻이 되어 봉사활동에 임해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우리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