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꿈에 분수가 높이 치솟는 것을 봤어요.
꿈에 분수가 높이 치솟는 것을 봤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3.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기차가 레일이 없는 산이나 공중을 질주하는 꿈을 꿨습니다.
A)단체나 조직체가 자유로이 운행되거나 세상에 과시되고 개척 사업 등에 종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Q)기차가 철로 위를 질주하는 꿈을 꿨습니다.
A)세력집단, 사업체, 정책, 행정, 사업 등이 잘 운영됩니다.

Q)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 꿈을 꿨습니다.
A)문예작품의 연재나 직장생활, 단체생활, 공동사업, 계모임 등이 잘 운영됩니다.

Q)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중에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하고 중도에서 도중 하차를 하는 꿈을 꿨습니다.
A)일이나 사업, 직장생활, 부탁하거나 소개된 일, 계획한 일 등이 중단됩니다.

Q)기차의 해드라이트가 자신을 향해 비추는 꿈을 꿨습니다.
A)어느 기관이나 단체에서 자기 일을 빛내 주거나 기용할 일이 생깁니다.

Q)길 한가운데 붕대로 감은 시체의 일부가 놓여 있어 보고 무서워 도망치는 꿈을 꿨습니다.
A)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불시의 일에 연루되어 역상을 당해 간신히 죽음을 면하게 됩니다.

Q)길가에서 누런 타월을 주워 어깨에 걸치고 가는 꿈을 꿨습니다.
A)윗사람의 추천을 받아 전근이 가능해짐을 예시합니다.

Q)길거리에 널려 있는 송장을 발길로 차서 굴리는 꿈을 꿨습니다.
A)사업을 구상하게 되고 그것에 필요한 자본을 쉽게 구하게 되며 크게 활용할 일이 생깁니다.

Q)길거리에 방치된 채 놓인 시체에서 구더기가 우굴거리는 것을 보는 꿈으 꿨습니다.
A)예상외로 일이 잘 풀려 막대한 돈을 벌게 되거나 부수적으로 이차적인 사업 성과를 얻게 되고 주위의 가까운 사람을 감동시키게 됩니다.

Q)길에서 걸어가고 있는데 장의차가 질주하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을 꿨습니다.
A)자신이 추진중인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재물을 모으게 되고 사업체나 집을 이사하게 됩니다.

Q)길에서 스님을 만나는 꿈을 꿨습니다.
A)사업 또는 학문적인 일에 연관된 사건이 발생한다.

Q)꿈에서 길을 가는데 묘지가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A)자신의 관련 직종에서 고급관리 또는 거대한 사업가 등과 상관하게 되거나 성공을 하게 되어 직위가 높아지고 권세가 생깁니다.

Q)꿈에서 길을 걷거나 비행, 승차 등에서 괜히 불안함을 느꼈어요.
A)생활을 하거나 사업, 시험 등에서 고통을 느끼게 되고 위험, 불안에 직면하게 됩니다.

Q)꿈에서 길을 걷다가 길바닥에서 또는 산 속의 동굴에서 시체 일부가 떨어져 나가 있는 것을 봤어요.
A)공적으로 승인되어야 하는 어떤 사건 등의 사정이 여의치 않아 그 일부가 결여되어 있어 완전한 성공을 이루지 못합니다.

Q)길을 걸어 가는데 여러 개의 우물을 지나는 꿈을 꿨습니다.
A)한 직장에서 적응하지 못하고 여러 직장을 전전하거나 여러가지의 사업을 벌여서 실패하고 도움 을 받고자 여러기관에 청탁을 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Q)꿈에 길을 지나가는 도중 분수가 높이 치솟는 것을 보고 인상이 깊었어요.
A)자신의 사업이 성황을 이루거나 뛰어난 업적을 과시하게 되며 선전광고를 할 일이 계속하여 생깁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