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을 꿨어요.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을 꿨어요.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3.2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꿀벌통에 꿀이 많은 것을 꿈속에서 봤어요.
A)막대한 사업자금이 생겨서 큰 사업을 벌이게 되고, 그 꿀벌통으로 많은 꿀벌이 모여들면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되고 사업이 융성게 됩니다.

Q)꿈속에서 많은 고통을 당하게 되고 마지막에는 평안을 느끼는 꿈을 꿨어요.
A)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고생을 하다가 끝에는 낙이 찾아와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Q)꿈속에서 상대방과 계약서를 작성하고 또 그에 따르는 돈을 수수하는 꿈을 꿨어요.
A)실제로 이러한 일을 체험하거나 어떠한 계약이 체결됨을 뜻합니다.

Q)꿈속에서 자라가 거북으로 변해서 자신의 옆에 있었어요.
A)소자본으로 계획 하던 일을 벌이고 큰 돈을 벌거나 막대한 재산이 생기고 직위가 높아지게 됩니다.

Q)꿈속에서의 미지의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서 공격심을 갖거나 공격 성향을 지니게 됐어요. 
A)그것 자체로 인간의 본성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 의지적인 노력이나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입니다.

Q)꿈에 말의 성기가 팽창해 있는 것을 봤어요.
A)남편이나 아내, 자식 중의 누군가가 자기에게 반항을 하거나 고용인이 사업상으로 배반할 꿈입니다.

Q)꿈에 문 밖에서 죽은 아내와 마주보고 있는 꿈을 꿨어요.
A)결혼이나 집안 일에서 자기 딸의 반항이나 일에 대한 반대에 부딪쳐서 일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집안 일에 대하여 관련 있는 사람의 반대가 있게 됩니다.

Q)꿈에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것을 봤습니다.
A)어떤 혁신적인 일이 생겨서 삶의 방향을 바꾸게도 합니다.

Q)꿈에서 개가 사나워 어떤 집에 못 들어가는 꿈을 꿨습니다.
A)관청이나 공공 장소에서의 경비원에게 출입을 저지 당하거나 방문이 난처하게 되어 일에 방해를 받게 됩니다.

Q)꿈에서 개에게 물려서 자국이 났어요.
A)실직자인 경우 취직이 되고 직 장인의 경우 직책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개에게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심복이나 직장에서의 고용인에게 배반을 당하여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Q)꿈에서 결혼 전 애인과 성교하는 꿈을 꿨습니다.
A)오래전부터 계획하여 끌어온 일이나 잊었던 일이 다시 발생하여 이루어지며 성취되는 일과 관계합니다.

Q)꿈에서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제삿상의 술잔에 첨작하는 꿈을 꿨습니다.
A)가까운 사람에게 부탁해서 일을 이루기 위하여 동분서주하게 되고 주위의 칭송을 받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